뭘 써야할지 잘 모르시겠나요? 블로그 운영하시려는 분들의 최대 고민이자 관심사는 블로그에 무얼 적어야 하느냐 하는겁니다. 그래서 쉽게 요약 정리 해드릴테니 참고하여 블로그 운영해가시길 바라겠습니다.
80/20 규칙
작성하는 콘텐츠의 80%는 키워드 연구 및 검색 가능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나머지 20%는 청중과 소통하기 위한 유일한 목적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검색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찾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트래픽을 유도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20%… 연결되는 콘텐츠… 독자를 구독자로 만드는 것입니다. 그리고 구독자를 구매자로.
검색에서 콘텐츠를 찾으려면 꽤 구체적인 보조 키워드 및 주제 세트를 사용하여 특정 방식으로 작성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약간 테크니컬해집니다.
20%는 원하는 대로 정확하게 작성할 수 있는 더 많은 자유가 있는 곳입니다.
블로그 게시물 아이디어와 주제의 예제를 참고하세요.
1. 사용법 안내
가장 좋아하는 콘텐츠 유형 중 하나는 방법 가이드입니다. 이것들은 일반적으로 본질적으로 매우 교육적이며 다음과 같은 형태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1) 초보자 가이드
매우 기본적입니다. 정사각형 1에서 시작하여 주제에 대한 완전한 초보자를 가르치기 위한 것입니다.
2) 궁극적인 가이드
위와 유사하지만 종종 더 포괄적입니다(또는 제목만 다름).
3) 튜토리얼
어떤 작업을 "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기 때문에 자세한 지침이 포함된 튜토리얼처럼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게시물은 다음 주제 또는 아이디어와도 관련될 수 있습니다.
문제 해결 — 체중을 빠르게 줄이는 방법
목표 달성 — 이메일 목록을 작성하는 방법
2. 경험과 이야기
개인적인 경험과 이야기는 청중이 겪고 있는 문제가 무엇이든 극복할 수 있다는 증거이기 때문에 청중과 소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청중이 귀하가 "운이 좋은" 인터넷상의 큰 영향력 있는 인물이 아니라 정상적인 사람임을 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때때로 당신은 청중에게 당신이 한때 그들의 입장에서 살았음을 상기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은 전에 그것을 느꼈기 때문에 그들이 어떻게 느끼는지 압니다.
그런 다음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투쟁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정확하게 그들에게 이야기합니다. 또는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또는 당신이 쓰고 있는 다른 무엇이든.
그들이 지금 경험하고 있다고 생각하는(또는 어느 시점에서 느꼈던) 감정을 강조 표시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을 이해하고 있다는 느낌을 주기 시작하고 당신이 독자(신뢰를 바탕으로 한 관계)를 구축하기 시작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예시) 직장인 관련 블로그, 육아 블로그 등
3. 트렌드 토픽 및 뉴스
매달, 매주 등 헤드라인에 항상 새로운 유행이나 열풍이 있기 때문에 이것들은 훌륭합니다.
이를 통해 청중과 공유할 수 있는 새롭고 "신선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으며 동시에 주제에 무게를 둘 수 있습니다. 청중은 당신의 의견을 알고 싶어합니다!
블로그 틈새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새로운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경우 해당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이 적기 때문에 독자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특정 주제에 대한 직접적인 사실이나 일반적인 개요를 제공하는 것보다 의견이 확고하다면 좀 더 양극화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당신의 청중은 당신의 정직함을 원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다양한 블로그 주제의 몇 가지 예입니다.
- 건강 : 새로운 유행 다이어트
- 여행 : 탄소 배출에 관한 최신 뉴스
- 정치 : 선거 뉴스(여기에는 항상 무언가가 있습니다)
- 애완 동물 : 비행기로 여행하는 애완 동물에 대한 최신 뉴스
- 아름다움 : 노화 방지 기술에 관한 모든 것은 항상 토론의 뜨거운 주제입니다.
- 비즈니스 : 세금 및 법률은 항상 업데이트되는 주제입니다.
4. 목록 및 반올림
번호 매기기 목록은 내용을 정리 하고 사람들 이 목록을 좋아하기 때문에 훌륭 합니다!
귀하의 콘텐츠에 정의된 결말 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과 관련이 있는 것 같습니다. 헤드라인의 클릭률에 대한 많은 테스트가 있었으며 목록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인기가 있으며 클릭을 유도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다음은 블로그 게시물 아이디어에 대한 몇 가지 인기 있는 유형의 목록입니다.
- 사람들이 하는 10가지 가장 큰 실수...
- 7가지 가장 인기 있는 신화…
- 최고의 도구 17가지…
- 6가지 사용 방법…
- 12가지 이유...
목록 형식으로 게시물을 정리할 수도 있습니다.
정리 게시물은 다른 리소스(예 : 레시피, 웹사이트, 제품 등)를 모아 놓은 목록입니다. 리소스에 대한 링크와 함께 다른 사람의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5. 상품평
제품/서비스 리뷰 기사는 두 가지 목적을 달성하기 때문에 훌륭합니다.
1. 청중에게 유용한 정보 제공
2. 측면에서 더 벌 수 있는 가능성
사람들이 해당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기 위해 링크를 클릭할 때 블로그에서 추천하는 특정 제품 및 서비스에서 수수료 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제휴 마케팅 이라고 하며 많은 블로거가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하는 주요 방법입니다.
제품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을 논의함으로써 그들과의 관계를 형성해야 합니다.
그것이 그들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더 알고 싶어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리고 단순히 판매만 하는 것이 아님을 기억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올바른 종류의 정보 를 제공 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아래 공유하는 블로그 글은 초보자에게 유용한 글이기도 합니다. 블로그 주제를 정했다면 어떻게 글을 써야 방문자에게 잘 어필이 될수 있는지에 대해 언급을 하고 있어 추천하는 내용입니다. 꼭 필독하시길 권장합니다.
블로그 글쓰기 작성 팁 : 읽고 싶은 블로그 콘텐츠 작성하기
'라이프 스타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32평 아파트 리모델링시공가격 (10월 28일자 오픈된 정보) (0) | 2021.10.29 |
---|---|
피로회복 방법 : 목욕으로 면역력을 높이기 (0) | 2021.10.28 |
기미 잡티로 자존감이 낮아지거나 고민이라면 기미 없애는법 정리 (0) | 2021.10.26 |
전해질 음식 : 전해질 함량이 높은 음식 (0) | 2021.10.25 |
칼슘 많은 음식 10가지 : 뼈건강에도 도움되니 취향껏 잘 챙겨드세요 (0) | 2021.10.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