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로 작성되는 모든 문서에서 개요는, 가능한 한 가장 많은 청중에게 정보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보고서 문서의 내용과 분량에 따라 시작 섹션의 길이와 복잡성이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교육에서 개요는 12페이지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브로셔에서 세 문장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두 극단 사이에서 시작하는 단어는 다음과 같은 유사한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인상을 남길 수 있는 두 번째 기회는 없습니다.
독자들은 당신이 작품의 제목에 대해 빨리 말할 것으로 예상할 것입니다. 명확한 방식으로 주제를 다루는 것으로 시작하면 작업이 좋은 첫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상황 전환"을 하도록 돕습니다.
우리의 멀티태스킹 생활은 심층적인 기술 주제 사이를 끊임없이 전환해야 합니다. 이것은 종종 어렵고 방향 감각을 상실하는 과정이며, 좋은 오프닝 자료는 사람들이 이러한 변화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공통어휘를 확립합니다.
나는 모든 기술적인 커뮤니케이션 문제의 절반이 어휘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문제는 가능한 한 빨리 공통 어휘를 확립하기 위한 조치를 취함으로써 처음부터 피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청중을 모은다.
좋은 오프닝 자료는 자격을 갖춘 것으로 간주될 수 있는 가장 넓은 그룹의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모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가장 많은 적법한 청중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놀라움을 피합니다.
복잡한 주제를 흡수할 때 주제 발표의 놀라움은 좋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는 중요한 세부 사항이 누락되었을 때 농담이 어떻게 망쳐 졌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갑자기 순서가 잘못 삽입되었습니다. 심각한 물질에도 유사한 현상이 발생합니다.
지식을 효율적으로 전달합니다.
좋은 시작 진술은 두 가지 관련 이점을 제공합니다. 첫째, 저자에게 자료의 본문을 구성하는 지침을 제공합니다. 이는 차례로 전체 조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며 내용을 더 쉽게 이해하고 흡수할 수 있게 하여 독자에게 이익이 됩니다.
정리
보고서 문서에 몇 가지 생각을 모으는 것이 상대적으로 쉬울 수 있지만 메시지를 가장 날카로운 형태로 표현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좋은 시작 자료를 만드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개요(메시지)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부분이며 큰 이익을 가져다줍니다. 여기에서 좋은 일을 하면 청중의 관심과 감사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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