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스타일

비즈니스를 향상시킬 개인 브랜딩 전략 10가지

by 미스사오리 2022. 8. 8.

퍼스널 브랜딩은 자신을 표현하는 방식에 대한 책임을 지는 것입니다. 자신을 전문가로 포지셔닝하거나 틈새 시장에서 영향력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한다면 셀프 브랜딩을 통해 리더로서의 명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독특한 캐릭터 특성을 보여주고 온라인에서 활발한 활동을 함으로써 전 세계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개인 브랜드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개인 브랜딩 시대
개인 브랜딩 시대

 

개인 브랜딩이란 무엇입니까?

퍼스널 브랜딩은 기업이 아닌 사람을 중심으로 브랜드를 만드는 관행입니다. 개인 브랜딩은 사람들을 업계 내 전문가로 포지셔닝함으로써 더 많은 경력을 쌓는 데 사용됩니다.

 

 

 

 

 

 

 

 

개인 브랜드를 개발함으로써 개인은 더 나은 직업을 확보 하고 비즈니스에서 더 많은 제품을 판매 하며 경력에서 더 나은 기회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되도록 소셜 팔로워를 늘릴 수 있습니다.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은 하루아침에 되는 일이 아니며 결과를 보기 시작하려면 많은 계획과 수개월의 노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피드백을 받은 후 개인 브랜드를 개선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신의 개인 브랜드를 성장시키기 위해 개인 브랜드 성명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개인 브랜드 성명서는 청중이 누구인지, 청중에게 주고 싶은 가치, 사람들이 당신을 팔로우해야 하는 이유(USP)를 명시합니다.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동안 이 1-2 문장 문장을 가져와서 진실을 유지해야 합니다.

 

개인 브랜딩이 중요한 이유

개인 브랜딩은 개인에게 더 많은 신뢰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새로운 직장을 구하거나 급여를 받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경쟁력이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개인 브랜드를 구축함에 따라 주목받기 위해 자신을 공개해야 합니다. 

 

 

 

 

 

 

 


개인 브랜딩을 사용하면 채용 담당자가 귀하와 같은 전문가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귀하가 직접 브랜드를 블로그에 게시한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새로운 회사에서 더 높은 위치를 차지하려는 경우 팔로어 수, 웹사이트의 트래픽 양 또는 다른 후보자보다 경쟁 우위를 제공할 수 있는 기타 중요한 지표와 같은 주요 데이터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자신에 대한 온라인 포트폴리오와 거의 비슷하다고 생각하십시오. 자신을 브랜드화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누구이며 어떻게 가치를 창출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 거래나 마케팅 파트너십 과 같은 새로운 기회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셀프 브랜딩은 지식과 능력에 대한 신뢰와 신뢰성을 심어주므로 회사는 귀하와 파트너 관계를 맺으면 브랜드 인지도가 향상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자신의 개성을 보여줌으로써 진정한 방식으로 자신을 브랜드화하는 것은 해당 분야의 다른 사람들과 자신을 차별화하고 개인 브랜드를 개발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더 이야기하겠습니다.

 

개인 브랜드를 개선하는 방법

개인 브랜딩 작업을 시작하고 나면 피드백과 자체 브랜드가 개인 브랜딩 선언문과 일치하는지 확인하면 진행 상황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퍼스널 브랜딩은 많은 사람들에게 큰 성공을 거뒀지만, 퍼스널 브랜딩 성명서 없이는 언제 성공했는지 알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개인 브랜딩을 개선하기 위한 진행 상황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인 브랜드를 개선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개인 브랜딩 성명서를 조사하고 작성하십시오. 이 단계에서 청중을 정의하고 귀하를 위해 존재할 수 있는 경쟁자를 감사하십시오.
  2. 개인 브랜딩 전략 구축 : 타겟 고객과 소통하는 방법을 계획하고 2개월, 9개월, 2년 후의 성공이 어떤 모습일지 정의합니다.
  3. 개인 브랜드 참여 모니터링 : 긍정적인 참여를 장려하고 부정적인 의견에 대한 조치 계획을 세우십시오.
  4. 개인 브랜드 개발 :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홍보 및 연설 기회를 통해 개인 브랜드를 공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블로깅, vBlogging, 팟캐스트 및 청중이 콘텐츠를 빠르게 소비할 수 있는 방식으로 개인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기타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5. 커뮤니케이션 계획 세우기 : 온라인에서 자신의 존재를 통제하는 것은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이 계획은 부정적인 반발에 도움이 되고 아래에서 함께 작업할 파트너에게 정보를 쉽게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6. 정기적으로 성공 측정 : 개인 브랜드 성공을 위한 몇 가지 KPI를 설정 하여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성취하기 위한 동기를 유지하기 위해 작은 승리라도 축하하십시오.

 

이 모든 작업을 수행한 후 개인 브랜드 구축에 성공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몇 가지 중요한 KPI는 다음과 같습니다.

 

  • 블로그를 통해 판매가 전환되는 경우
  • 이벤트나 팟캐스트에서 연설을 요청받았을 때
  • 누군가가 당신을 잠재 고객으로 추천할 때
  • 간행물이 게스트 블로그에 초대하기 위해 손을 뻗을 때
  • 사람들이 온라인, 소셜 미디어, 블로그 또는 기타 중요한 미디어에서 귀하를 언급하기 시작할 때

 

 

 

 

 

 

 

 

자신을 브랜딩하기: 개인 브랜딩 팁 10가지

1. 진정성
2. 개인 브랜딩을 위한 블로깅
3. 가치 제공
4. 스포트라이트에서 벗어나기
5. 일관성 유지
6. 네트워크
7. 크리에이터 되기
8. 전문가 되기
9. 자신을 돋보이게 하십시오
10. 소셜하기(상호작용)

 

결론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면 비즈니스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진정성 있고 일관성 있고 사회적인 것과 같은 개인 브랜딩 팁의 조합을 따르면 경력에서 성공할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신을 드러내는 것이 두려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위험보다 보상이 훨씬 큽니다. 

필자가 직장인 시절에 해당 산업군에서 인지도가 높았던 분들의 활발한 블로깅 활동과 소셜미디어 활동을 통해 개인브랜딩을 차근차근 확립해가면서 시간이 덧보태어지니 어느덧 관련 업계의 리더로써 활동하는 모습이 보이더군요.

 

개인 브랜딩의 핵심으로 여겨지는 지점이 바로, 전문성+일관성+꾸준함 이 아닐까 싶네요.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참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