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운동화가 최고의 신발 브랜드인 이유는 여러 있겠지만 인상적인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그들은 브랜드 인지도를 마스터했습니다.
나이키(Nike)는 브랜드 인지도를 마스터했습니다. 브랜드 인지도는 고객이 브랜드의 품질이나 이미지를 알고 있거나 잘 알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어딜 가나 "나이키"를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말 그대로 모든 곳에 포스터, 광고, 광고판 등이 있습니다. 그들은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그러나 Swoosh 로고는 매우 상징적이기 때문에 로고만 보면 이미 그 브랜드를 다시 인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세계 최고의 운동선수들과 계약을 맺었고, 보증과 거래를 했으며, 서명한 운동선수들이 스포츠를 할 때 입을 신발과 의복을 만듭니다. 이것은 보는 사람들이 그 신발을 신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기 때문에 더 많은 인식을 가져옵니다.
2. 강력한 브랜드 자산
브랜드 자산은 "소비자 인식에서 파생되는 상업적 가치"입니다. 기본적으로 이것은 사람들이 제품이나 서비스 자체보다는 이름 때문에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높은 기준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나이키 브랜드를 T로 고정시킵니다.
Nike는 명성,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연상 및 인지된 품질로 인해 강력한 브랜드 자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더하면 방탄 형평성이 생깁니다.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것 때문에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것이기 때문에 형평성을 구축하는 것이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입니다.
그들의 신발 중 하나가 나쁜 평판을 얻더라도 그것이 끝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계속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충분한 에퀴티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으로, 그것은 하나의 나쁜 사과가 전체를 망치지 않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디자인도 멋진 인기 순위 나이키운동화 추천 모델 5가지
나이키 남성용 RV6 NN 쿠셔닝 런닝화 패션화 운동화 + 패션마스크
[정품] 나이키 에어맥스97 블랙리플렉티브실버 921826-016
나이키 여성용 ZOOM SPAN 3 운동화 CQ9267-105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쇼핑 비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타민 C와 아스코르브산 : 효능 복용량 및 부작용 추천 음식 (0) | 2022.06.20 |
---|---|
자외선차단제 선크림추천 인기 랭킹 5선 : 2022년 6월자 (0) | 2022.06.17 |
다용도선반 : 2022년 6월자 5단 선반 추천 인기 랭킹 5선 (0) | 2022.06.01 |
2022년 자외선차단제 인기 순위 TOP5 : 썬크림추천 (0) | 2022.05.24 |
블루투스이어폰 : 2022년 5월자 노이즈캔슬링이어폰 추천 TOP5 (0) | 2022.05.12 |
댓글